공지사항
[국내 CS 방침] 디지털 카메라 "FUJIFILM X-E5" 무상 수리 관련 보증 연장 안내
항상 후지필름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X-E5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X-E5의 국내 점검 및 무상 수리 접수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접수 및 수리
2025년 12월 1일부터
2. 접수 방법
1) 후지필름 공식 CS센터 방문 접수
강남구 선릉로 838 페코빌딩 2층
(월-금 9:00-18:00, 토 11:00-15:00, 일요일 휴무)
2)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 A/S 접수 (왕복 택배비 무료)
https://www.fujifilm-korea.co.kr/support/as
3) 고객센터 문의: 1577-4793
📌 무상수리 접수 이전에 스트랩 부착부 이탈로 인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고객지원센터(1577-4793)로 사전 연락을 주시면, 제품 점검 후 손상 범위 및 원인을 확인한 뒤 해당 기준에 따라 지원 절차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3. 보증 기간 연장 안내
- 또한 후지필름 코리아는 해당 제품에 대해 보증기간을 총 3년으로 연장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1. 대상 제품
- 2025년 12월 31일까지 구매한 제품3-2. 적용 시점
- - 정품등록 시 구매일로부터 3년 보증
📌 영수증 미첨부 시, 신품 및 중고 동일하게 후지필름 코리아 출고일 기준 3년
이미 정품등록을 완료하신 고객님께는 순차적으로 보증기간 연장 조치가 적용될 예정
3-3. 기타 안내
글로벌 방침에 따라 스트랩 고리 부착부의 수리 및 점검,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스트랩 고리로 인한 카메라의 파손은 보증 기간과 무관하게 무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관련 사항에 대한 고객님의 우려를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 정확한 점검과 적절한 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