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02-23

X100VI 예약 및 구매 안내

후지필름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X100VI에 대한 뜨거운 성원으로 인해 준비된 물량을 초과하는 주문이 접수되어,
3월 이내에 수령가능한 물량에 대한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예약주문건에 대해서는 2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바로 제품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아무쪼록 양해를 부탁드리며,
후지필름 코리아는 최대한의 물량 확보 및 빠른 입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X100VI구매 관련,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해 주시는 사항에 대한 답변을 마련하였습니다.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의견 주시면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2월 28일 별도 물량이 특정 채널에서 준비되나요?
A. 이미 3월 준비물량까지 초과하는 주문이 접수된 관계로, 2월 28일 별도 오픈을 하지 않습니다. 각 채널별로 대기예약이 가능하며, 예약해 주신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품이 전달됩니다.

Q. 2월 28일 출고되는 1차 물량 이후 런칭프로모션 물량이 없나요?
A. 2월 28일 일부 물량이 출고되며, 3월에도 입고됩니다. 예약 순서대로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각 판매처에서 별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Q. 사전 예약일에 예약했다면 모두 런칭프로모션 기간 내에 받을수 있나요?
A. 런칭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이며 또한 채널별로 준비 물량이 상이합니다. 따라서 주문 순서에 따라 2월 23일에 구매 예약을 하셨더라도 3월내에 수령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런칭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Q. 어떤 채널에서 예약이 가능한가요?
A.
  • 파티클 및 후지필름 에비뉴엘점: 예약대기가 가능하며, 재고가 입고되는 대로 결제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현장 방문이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전화로도 대기신청이 가능합니다.
  • 후지필름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 : 런칭기간 내 추가 예약은 어렵습니다.
  • 기타 대리점 및 백화점 : 예약 주문이 가능하나, 각 채널 환경에 따라 발송 시기 및 예약방식이 상이할 수 있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